롤리캠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시어스랩(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롤리캠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또는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으며, 정의되지 않은 용어에 대한 해석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서비스” 공지 사항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서비스 : 설치되어 있는 단말기와 상관없이 회원(또는 이용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롤리캠(lollicam) 및 롤리캠 관련 제반 서비스를 뜻합니다.
회원 (또는 이용고객):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이용 고객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별도 이용 계약 체결 없이도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뜻합니다.)
회원정보 : 회사가 이용고객에게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를 요청하는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말합니다.
게시물 :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생성, 게시 또는 등록하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동)영상, 이미지, 파일, 링크 등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일정기간 “서비스” 내 공지하고, SMS,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할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의 부지로 인한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이하 "운영정책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운영정책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회사”가 정한 “서비스” 운영 정책 및 공지사항 등에 따릅니다.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이 이 약관 및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사항에 각각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신청양식을 작성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후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이용고객이 본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합니다.
이용고객이 제1항에 따라 본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은 이 약관 및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고,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사”의 “서비스” 운영 정책 및 공지 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6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7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SMS, 기타 “회사”가 적당하다고 판단하는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의 제공 등)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롤리캠: 모바일 사진/동영상 촬영, 저장 및 공유 “서비스”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7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회사”는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본인 확인 여부, 등록정보 유무, 기타 “회사”에서 정한 조건에 따라 “회원”에게 차등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변경)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내 “공지사항” 화면 등 “회원”이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게시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v제10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SMS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SMS등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v“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 11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으며,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회원”은 자신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을 “회사”가 국내∙국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서비스” 내에서 “게시물”을 복제∙전송∙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서비스” 메인 화면이나 다른 페이지 또는 “서비스” 내 기능을 통해 “게시물”을 게재∙전송하는 것과 같은 경우를 말하며, 제3자가 운영하는 다른 “서비스” 또는 미디어의 일정 영역 내에 입점하여 “서비스”가 제공되는 경우를 포함합니다)
2) “회사”에서 운영하는 다른 “서비스”에 “게시물”을 복제∙전송∙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 다만 “회원”이 “게시물”의 복제∙전송∙전시 등에 동의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게시물”의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회원”의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4) 본 항 각 호와 같이 “게시물”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의 크기를 변환∙단순화∙최적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게시물”을 전항 각 호에 기재된 목적 이외에 상업적 목적(예 : 제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받는 경우 등)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전화, 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물”을 게재하는 것은 다른 “회원”이 “게시물”을 “서비스” 내에서 사용하거나 “서비스” 내에서 다른 “회원”에게 노출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다만, “회원”의 “게시물”은 공개 또는 검색 노출 설정에 따라 공개 또는 노출 범위가 정해집니다.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의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다만, 제3자에 의하여 다시 게시된 “게시물”이나 “회원”이 다른 “회원”의 “게시물”에 게시한 댓글 등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경우 “회원”님의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운영정책 상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아니하고 “게시물”의 게재위치를 변경∙이전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관계 법령 또는 이 약관의 준수 여부 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을 때,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일부는 일정 기간 이후에는 “서비스” 상에서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물”에 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2조 (권리의 귀속)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script), 그래픽, "회원" 상호간 전송 기능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등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관련법령에 기하여 "회사"가 보유하고 있거나 "회사"에게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본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게 되는바, "서비스"는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제공되는 형태로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명시적으로 허락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회원" 상태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것을 포함하여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 그래픽의 "회원" 상호간 전송기능 등을 복사하거나 유통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명백한 서면 허가를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파생물 제작, 역파일, 소스 코드의 추출을 시도할 수 없습니다

제 13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v“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구축ㆍ운영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따라 회원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관계 법령에 따라 기술적ㆍ관리적 대책을 수립ㆍ운영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의 불만사항 또는 신고가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히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지 또는 공지합니다.

제 14조 (“회원”의 의무) v“회원”은 관계 법령, 이 약관, “서비스” 운영 정책 및 공지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 또는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권한을 타인에게 양도, 증여 또는 이용하게 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하는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본인의 휴대 단말기, 아이디,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하여야 하며, 관리 소홀, 부정 사용, 도난, 분실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 호와 같은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1) 공공질서 및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
2)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3) 타인의 정보도용
4)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5)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6) 제3자의 명예나 신용을 손상시키는 행위
7) 제3자를 악의적으로 비방∙모욕∙조롱•희화화하는 행위
8) 제3자의 저작권, 초상권, 인격권 등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9) 범죄를 조장하거나 미화•조장• 또는 찬양하는 행위
10) 음란성, 선정성, 폭력성 “게시물”을 광고•안내•게재•전송하는 행위
11) 공포심이나 불안감, 혐오감을 유발하는 “게시물”을 광고•안내•게재•전송하는 행위
12) 인종∙종교∙정치∙성별∙장애∙외모∙출신∙신분∙지역 등의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
13) 타인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조•변조•훼손•멸실•변경 •유출하는 행위
14) 타인의 비밀이나 사생활을 무단으로 침해하는 행위
15) 영리목적의 광고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프로그램을 배포하거나 타인을 기망하는 행위
16)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를 배포하는 행위
17)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를 하는 행위
18) 성매매, 불법대출 등을 알선•권유•유인•강요•중개•광고하는 행위
19) ”서비스”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행위
20)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21)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22) 관계법령 및 “회사”의 “서비스” 운영 정책 등에 위반되는 행위
23) 기타 신의칙이나 사회상규 또는 건전한 일반인의 상식에 반한다고 판단되는 행위
24) 상업용 음악을 사용하여 녹화된 영상을 인터넷에 공개 업로드하는 경우 음악 저작권 및 관련 부수적 권리를 침해하게 됨을 고지함
“회사”는 “회원”의 행위가 제4항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관련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시키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이용)
“회사”는 “서비스”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관계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이용고객의 “회원”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관계 법령에 근거하여 행정기관이나 수사기관 등에서 “회원”의 “회원”정보의 열람이나 제출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본인의 의사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회원”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정보의 취급 및 관리, “서비스” 운영 등의 업무를 직접 수행합니다. 다만, 필요한 경우 이러한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내용을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공지합니다.

제 16조 (유료 컨텐츠의 이용)
“회사”는 유료 컨텐츠를 제공하는 경우 컨텐츠 별로 결제 금액, 이용 기간, 사용 가능 운영체제, 환불 등 “회원”이 알아야 하는 컨텐츠에 대한 이용 조건을 컨텐츠 결제 화면에 명시합니다. 다만 “회사”가 제3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입점하여 유료 컨텐츠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해당 제3자의 운영정책에 따라 컨텐츠 이용 조건을 명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컨텐츠를 본인 계정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제3자(본인의 타계정을 포함합니다)에게 양도, 매매, 이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제 17조 (제3자 제공 서비스)
“회사”는 “회원”이 제3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예 :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티스토어 등의 앱마켓)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3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이용 대금 결제 오류, 환불, 구매 취소 등과 관련하여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며, “회원”은 해당 서비스 제공자의 정책 및 절차에 따라 서비스 제공자와 문제를 해결하여야 합니다.

제18조 (계약해제, 해지 등)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계정삭제 화면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되며 이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을 식별할 수 있는 프로필 사진 등과 같이 본인계정에 등록된 내용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 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제19조 (이용제한 등)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7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0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행한 불법행위 또는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1조 (면책사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개입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계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조 (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회원”이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는 경우에는 대한민국의 민사소송법에 따른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5년 5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